학생 체험후기

학원을 다니면서 길벗의 장점과 특히 학원 만족과 함께 성적향상을 경험한 학생들의 솔직한 수업만족도 체험후기입니다.

길벗 수학에 다녀야하는 이유 3가지.

  • 작성자 : 윤서영
  • 작성일 : 2025.10.15
  • 조회수 : 358

길벗 수학에 다녀야하는 이유 3가지.


안녕하세요. 저는 길벗에 다닌지 3개월 된 6학년 학생입니다. 길벗 학원에 다녀야하는 3가지 이유를 소개해볼건데요,



첫 번째로는 영재실 선생님 항시 대기입니다.

원래 혼자서 공부할 때는 모르는 부분이 있었을 때 정확하게 알고 넘어가지 못했는데, 길벗에서는 영재실에서 항상 물어볼 수 있는 선생님이 계시니 모르는 부분을 바로바로 알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. 그래서 모르는 부분을 꼼꼼하게 짚고 넘어갈수 있습니다.


두 번째로는, 친절한 선생님입니다. 저는 수학을 김준영 선생님께 배우고 있는데요, 김준영 생님께서는 모르는 부분을 너무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한 번 들어도 기억에 잘 남습니다. 하지만 특정한 선생님이라기엔 모두가 너무 친절하셔서 길벗에 오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.


그리고 마지막, 세 번째로는 10분 테스트입니다. 10분 테스트는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약 10분간 점검하는 테스트인데, 학원에 올때마다 하다보니 좋은 습관이되고, 배운 내용을 완전히 내 것으로 가지고 가는 것 같아 좋습니다.


지금까지 길벗 수학 체험 수기였습니다.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