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생 체험후기

학원을 다니면서 길벗의 장점과 특히 학원 만족과 함께 성적향상을 경험한 학생들의 솔직한 수업만족도 체험후기입니다.

집중하면 어느새 1등이 되어있는 목동 길벗아카데미

  • 작성자 : 우지민
  • 작성일 : 2025.02.06
  • 조회수 : 316

저는 서울 양강초 6학년 유지민입니다.

 

작년 13일부터 윈터스쿨과 수학, 영어 본수업을 다녔습니다.

 

현재 국영수 중 국어를 제외한 수학과 영어를 다니고 있습니다. 수학은 고신혜 선생님께 배우고 있고 영어는 이승연 선생님께 배우고 있습니다.

일단 수학과 고신혜 선생님은 성격이 잘 맞으시는 것 같아 더 집중되고 본교재만 보면 이해가 안 가는 부분도 고신혜 선생님께서 칠판으로 친절하게 설명만 해 주시면 이해가 잘 됐고, 공부 또한 많이 발전하셨다고 하셔서 뿌듯하지만 더 열심히 공부를 해야겠다고 생각하며 즐거운 수업을 보내고 있습니다.

그리고 영어과 이승연 선생님은 본교재만 설명해 주시는 게 아니라 나중에 꼭 알아야 하는 부분까지 설명해 주셔서 알뜰하게 공부할 수 있고 그 또한 덕분에 영어 핵심 포인트도 잘 알게 되었고 성적 똑한 올라서 영어가 어렵다기보다 영어를 조금이라도 더 즐겁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

 

비법서는 솔직히 처음엔 이게 외워지나? 싶었는데 3-4장부터 확실히 좀 외워지더라고요. 덕분에 공식 배울 때 처음 본 거와 달리 비법서로 알게 되어 더 쉽게 외웠습니다.

백지 테스트는 비법서 내용을 외워 적는 것인데 백지 테스트를 쓸려다 보니 저도 모르게 약간 외우려고 해서 암기력이 좋았습니다.

수학 문제집 공간이 작아서 풀이 과정 쓰기 어려울 때 연습장에 풀이 과정도 쓰고 틀린 문제도 연습장에 오답노트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.

 

제가 영어단어를 잘 몰랐는데 워드북을 하면서 레벨 테스트까지 있으니 얼른 외워 레벨을 올라가고 싶더라고요. 그러면서 어느새 단어를 외우고 있어 굉장히 효율적인 워드북인 것 같습니다. (워드북을 외워 경시대회까지 볼 수 있어 일석이조인 것 같다.)

 

일단 숙제를 집에서 하면 집중력이 떨어지는데 영재실에서 숙지하면 집중력이 올라가면서 모르는 문제까지 물어볼 수 있어 아주아주 좋습니다!

 

버스를 안 타도 학원에서 셔틀버스가 와서 너무 편해요. 학원 가러 가방 메고 정해진 시간에 나가기만 하면 돼서 너무 좋아요.